• 홈
  • 고객센터
  • 블루멤버십
  • 서비스 구성 및 회원자격

블루멤버십

(주)아이원소프트 더존 비즈니스파트너의 블루멤버십을 안내해드립니다.

블루멤버십 구성 및 회원자격

IT자산의 가치와 정보의 소중함을 아시는 회원사에게 차별화된 으뜸 품질의 VIP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연 60만원 추가로 아주 특별한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십 서비스 구성

제품지원

  • · 기업회계기준, 개정세법 등 꼭 필요한 내용을 반영한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 제공
  • · 기능 개선 등 편의사항을 수시 업데이트를 통해 프로그램에 반영

운용지원

  • · 국내IT업계 최대 규모의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프로그램 상담 서비스 제공
  • · 사용자 PC에 대한 원격제어를 통해 실시간 장애 진단 및 문제 해결
  • ·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한 프로그램 사용 안내와 FAQ 동영상 제공
  • · 전국 17개 직영 IT코디센터를 통한 방문 상담 및 사용 지원

교육지원

  • · 주요 세무신고 관련 전국 순회 교육 서비스
  • · 초/중급 사용자를 위한 오프라인 실무 교육 무상 제공
  • · 프로그램 및 세무/회계/인사 관련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온라인 교육 무상 제공
  • · 오프라인 교육과 세미나 참석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온라인 동영상 제공
  • · 프로그램별 동영상 매뉴얼 제공

부가서비스

  • · Smart FAX 매월 포인트 무료 제공
  • · Smart FAX 사용자별개인(부서) 팩스번호 무료 제공

서비스회원자격

더존 S/W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사에게 블루멤버십 스탠다드 회원자격이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블루멤버십 회원사에게는 최고 품질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취득과 유지

더존 경영정보화 솔루션을 구매하시면 블루멤버십의 회원자격이 자동으로 부여되며, 제품구매 후 충분히 운용준비를
할 수 있는 기간을 드리기 위해 구매 시점부터 최초 3개월간 스탠다드 레벨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이후, 유상으로 회원등급에 따른 서비스가 제공되며, 유상 서비스가 개시되는 월(달)의 말일까지 세금계산서와 지로로
기본 수수료(연 입회비)와 년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블루멤버십 가입 회원사에 한하여 더존 CRM(고객관리시스템)에 등록되어 전화상담과
최신판 S/W제공 서비스, 원격AS, 각종 교육지원서비스 등의 그 외
블루멤버십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고객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실과 재가입

블루멤버십에서 탈퇴하실 경우에는 더존 직영 지점 또는 CS본부 서비스사업팀으로 블루멤버십 탈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는 블루멤버십 서비스가 프로그램 사용에 있어 필수 불가결한 중요한 사안이므로 고객사에서도 의사결정에 신중을
기하여야 함으로 고객사의 공식적인 의사를 접수받는 것입니다.

회원탈퇴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고객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제공되며, 고객사는 이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실질적/직접적으로 제공받는 서비스 유무와 관계없이, 더존에서는 최신S/W를
인터넷을 통해 제공하였고, 이에 대한 수수료를 정당하게 요구하는 것이며, 고객사는 이 요구에
반드시 응해야 합니다.

“블루멤버십 탈퇴신청”이 접수되어 확정되면 그 회원자격이 자동 상실되며 사용상담, 최신판 S/2제공,
교육지원 등 일체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없습니다.

블루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은 비회원사는 “블루멤버십 회원가입신청”을 통해 회원 자격을 취득할 수 있으며 재취득의 경우
비회원 기간 동안의 최신 프로그램 업데이트 및 패치 서비스 비용(재가입비라 칭함)이 추가로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