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상담평일 09:00~18:00

카카오톡 상담오픈채팅방

톡톡문의24시간 도입문의 상담

go top

 

[Amaranth10] 일부 고객사 [전표입력] 메뉴 오류 공지

구분 Amaranth10

등록일 2025-07-02

 33

 

안녕하세요.

아이원소프트뱅크 Amaranth10 고객지원팀입니다.

 

Amaranth10을 사용하시는 고객사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먼저, 금일 발생한 시스템 장애로 인해 업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전표입력] 메뉴 접속 시 데이터 미조회 현상 또는 전자결재 버튼 미노출 문제가 일부 고객사에서 확인되었으며, 긴급히 원인 분석 및 복구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1. 임시 조치 방법

[전표입력] 메뉴 > 기능모음 > "전표출력양식 설정" 옵션에서 상단 옵션 체크박스 체크 후 저장 후 메뉴 재실행

2. 조치 현황

현재 개발부 긴급 확인 및 수정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수정하여 정기버전에 근본적인 원인 수정하여 배포할 예정입니다.

금일(25.07.02) 점심시간에 긴급 배포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고객님의 이해와 협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