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ranth10] 일부 고객사 [전표입력] 메뉴 오류 공지
구분 Amaranth10 등록일 2025-07-02 33 |
---|
안녕하세요. 아이원소프트뱅크 Amaranth10 고객지원팀입니다.
Amaranth10을 사용하시는 고객사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먼저, 금일 발생한 시스템 장애로 인해 업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전표입력] 메뉴 접속 시 데이터 미조회 현상 또는 전자결재 버튼 미노출 문제가 일부 고객사에서 확인되었으며, 긴급히 원인 분석 및 복구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1. 임시 조치 방법 [전표입력] 메뉴 > 기능모음 > "전표출력양식 설정" 옵션에서 상단 옵션 체크박스 체크 후 저장 후 메뉴 재실행 2. 조치 현황 현재 개발부 긴급 확인 및 수정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수정하여 정기버전에 근본적인 원인 수정하여 배포할 예정입니다. ※ 금일(25.07.02) 점심시간에 긴급 배포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고객님의 이해와 협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