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상담평일 09:00~18:00

카카오톡 상담오픈채팅방

톡톡문의24시간 도입문의 상담

go top

 

[긴급][Amaranth10] Amaranth10 Cloud 1군서버 ERP 메뉴 접속 오류 발생 해결의 건

구분 Amaranth10

등록일 2025-09-23

 128

안녕하세요.

아이원소프트뱅크 Amaranth10 고객지원팀입니다.

 

금일 아마란스 SaaS 1군 서버 고객사의 장애가 발생하여 정상화 완료하였습니다.

 

1. 예상 접속 장애 시간 
   - 12:40 ~ 13:20 (약 40분)

2. 접속 시 이슈 
  - ERP DB 가 2번 노드에서 중지된 상태로, ERP 메뉴 접속 불가 발생
3. 진행내역 
  - 현재 개발팀에서 서비스 정상화 작업 완료 및 원인 분석 중 입니다.

4. 추가 이슈 
  -  메일 송수신 오류 추가 확인 후 서비스 재기동 및 송,수신 테스트 후 정상 동작 확인

 

상기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추가 오류 발생 시에 유선 혹은 온라인 고객센터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