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상담평일 09:00~18:00

카카오톡 상담오픈채팅방

톡톡문의24시간 도입문의 상담

go top

 

[Amaranth10] PC메신저 베타버전 정식 서비스 전환 및 기존 버전 기술지원 종료 안내

구분 Amaranth10

등록일 2025-11-07

 291

 

 

 안녕하세요. 

 아이원소프트뱅크 Amaranth10 고객지원팀입니다.

 

 Amaranth 10 PC메신저 베타 버전이 정식 버전으로 전환됨에 따라, 기존 사용하고 계시는 PC메신저가 25년 12월 31일부로 서비스 종료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 시점부터 기존 PC 메신저의 오류 현상에 대한 기술지원이 어렵기 때문에 베타버전으로 반드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PC메신저 전환 안내
    ① 전환 배경 
        Window OS와 Mac OS별 상이했던 메신저 버전을 OS 구분없이 하나로 통합하고,
        기능 개선 반영 및 신규 기능 제공을 통해 메신저 사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② 전환 대상 : Amaranth 10 기존 PC메신저 사용 고객 


    ③ 전환 방식 : Amaranth 10 다운로드 센터 내 메신저 파일 다운 및 설치하여 신규 버전 적용
       
    ④ 전환 계획 안내
        - 2025년 12월 31일 : 기존 PC메신저 로그인 차단
        - 2026년 1월 1일 : 전환 완료


    ⑤ 신규 메신저 PC OS 최소사양 변경
        - 기존 : Windows 7 이상, Mac OS X 10.10 이상
        - 변경 : Windows 10 이상, Mac OS 11 이상

 

 2. 주요 기능 및 다운로드 방법

    ① 주요 기능

        Amaranth 10 메신저 리뉴얼 주요 변경 사항.pdf, Amaranth10 PC메신저_Beta 서비스 정식 전환 안내.pdf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② 다운로드 방법

        우측 상단 점 3개 > 다운로드 센터 > Amaranth 10 PC 메신저(Beta)
        (Amaranth10_MsgInstaller_renewal) > 운영체제에 맞게 다운로드

        

 

 앞으로도 보다 안정적이고 향상된 아마란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